• HOME
  • 호텔정보
  • 호텔소개

호텔소개

Novotel Ambassador Suwon

‘비즈니스와 레저를 위한 경기지역 일대 특1급 호텔’

2014년 12월 개관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프랑스 계열 Accor Hotels Group의 호텔이자, 수원역 일대에 특1급 글로벌 호텔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지하 3층 지상 9층으로 총 287개의 현대적이며 노보텔 브랜드 중 가장 최신식 디자인을 적용시킨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원역, 애경백화점 그리고 AK&와 연계되어 있어, 쇼핑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KTX 고속열차와 지하철 1호선, 분당선과 직접 연결되어 대중교통 이용과 인천/김포 공항과의 연결이 편리합니다. 또한, 유네스코 세계적 문화유산인 수원 화성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 수원에서 가장 현대적인 호텔입니다.

고객 개개인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객실에서는 무료 인터넷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멀티 커넥티비티, 다양한 TV채널, 미니바와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피트니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잊을 수 없는 귀빈의 경험을 누릴 수 있는 VIP 고객들만을 위한 프라이빗하고 우아한 자태를 지닌 귀빈층은 (Executive Floor) 호텔 최상층인 9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VIP 객실과 프리미어 라운지 (Premier Lounge)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낮에는 오색빛깔 수원 하늘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밤에는 수 놓은 듯한 수원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채광을 머금은 700㎡의 면적을 자랑하는 그랜드 볼룸과 245㎡의 리셉션 공간, 그리고 별도 미팅룸, 최첨단 오디오 및 비디오 장비가 준비된 연회장은 각종 크고 작은 연회 및 회의 장소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소 25명부터 최대 6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연회장은 가벼운 커피 또는 칵테일부터 비즈니스 점심식사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세련된 도시풍의 미팅장소입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가진 숙련된 진행팀은 컨퍼런스, 이사회, 연회, 전시회 및 런칭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시키기 위해 답사에서 메뉴선정, 예산 산출까지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은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 'Planet 21 프로그램'과 함께 온실 가스 배출, 에너지 절감, 대기환경, 쓰레기 재활용 등 총 10개의 구체적인 항목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지구의 날에는 화단 가꾸기, 나무심기, 하천 청소하기 등의 환경 보호 운동과 각종 불우이웃돕기 자선 등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02
  • TEL. 031) 547-6600
    FAX. 031) 547-6614
총 지배인 : 이광운 노보텔 수원 호텔사진